박광성 (6기,한국방송예술진흥원 총장) 복지TV와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박광성 (6기,한국방송예술진흥원 총장) 복지TV와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인재 양성에 공동노력
‘방송예술 인재양성 위한 산학협약’… 교육과 정보공유 등 교류 약속[내외통신]정석철 기자=WBC복지TV와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이 산학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설명]복지TV 최규옥 회장(왼쪽)과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박광성 총장이 산학협약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23일 오후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아트홀에서 진행된 ‘방송예술 인재양성을 위한 산학협약식’에는 복지TV 최규옥 회장과 김선우 사장,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박광성 총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두 기관의 산학협약은 방송예술 인재 양성을 위한 공동 노력을 약속하는 자리로, 후학 양성에 필요한 교육과 디지털콘텐츠 발전을 위한 정보공유에 손을 맞잡았다.

이를 바탕으로 재학생 실무 능력 향상을 위한 협력과 공간 및 시설 활용 등 교류를 진행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복지TV는 2005년부터 7년 연속으로 사회복지 분야 공익채널로 선정, 2013년 이후로는 방송통신위원회로부터 장애인복지채널로 인정받아오고 있는 사회복지 전문방송이다. 방송법에 의해 전국 모든 지역의 SO, IPTV, 스카이라이프에 의무 전송되고 있다

[사진설명]복지TV와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이 산학협약식을 진행, 진흥원 시설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설명]복지TV와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이 산학협약식을 진행, 진흥원 시설을 둘러보고 있다.[사진설명]복지TV와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이 산학협약식을 진행, 진흥원 시설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설명]복지TV와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이 산학협약을 체결, 인재 양성을 위한 공동노력을 약속했다.

출처 : 내외통신(http://www.nwtnews.co.kr)

게시글이 어떠셨나요?



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
화살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