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라벌고등학교 17회 동기회 상반기 행사 성료

🌟 2026 Golden is Back 🌟


KakaoTalk_20260618_150246045_05.jpg


서라벌고등학교 제17회 동기회는 지난 2026613() 오후 2, 고양시 능곡에 위치한 장어 전문점 장어사냥에서 상반기 정기 행사를 개최하며 오랜 우정과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KakaoTalk_20260618_150246045.jpgKakaoTalk_20260618_150246045_01.jpgKakaoTalk_20260618_150246045_03.jpgKakaoTalk_20260618_150246045_04.jpg


초여름의 짙은 녹음이 더해가는 계절 속에 열린 이날 행사에는 김성욱 동기회장을 비롯해 70여 명의 동창들이 참석했으며, **‘2026 Golden is Back’**이라는 슬로건 아래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인 동문들은 서로의 안부를 나누며 반가운 재회의 기쁨을 함께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여름철 무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내고 동문들의 건강과 활력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된 보양식 모임으로, 참석자들은 학창 시절의 추억을 되새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KakaoTalk_20260618_150246045_08.jpg


특히 먼 길을 마다하지 않고 참석한 총동창회 이경준 회장, 김상만 사무처장, 이창용 행사국장이 함께해 자리를 더욱 빛냈으며, 17회 동기회는 이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KakaoTalk_20260618_150246045_06.jpgKakaoTalk_20260618_150246045_07.jpg


어느덧 일흔을 바라보는 나이가 되었지만 친구들을 향한 우정만큼은 여전히 청춘이었습니다. 행사 내내 웃음과 정담이 끊이지 않았고, 오랜 벗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만남 속에서 회원들은 행복한 추억을 쌓았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동문들은 한목소리로 나이가 들수록 옛 친구가 최고의 보약이라며 건강과 우정을 함께 나눈 이날의 의미를 되새겼습니다. 또한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자주 만나 변함없는 우정을 이어가기를 다짐했습니다.

게시글이 어떠셨나요?



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
화살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