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 665

...
l

"학생과 교사가 중심이 되어 빛나는

서라벌고등학교2030"


전통과 역사의 명문 서라벌고등학교 제23대 교장으로 취임하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현재 우리를 둘러싼 교육환경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지금 학교교육은 많은 변화와 도전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학교는 더 이상 어제의 습관과 방식으로 오늘의 교육을 펼칠 수 없는 상황가운데 놓여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서라벌고등학교가 나아가야 할 새로운 미래교육의 방향을 고민하면서 서라벌고 2030 미래교육 프로젝트를 수립하여 단계별로 실천해 나아가고자 합니다. 서라벌고 2030 미래교육의 비전은 미래역량과 바른 인성으로, 다시 도약하는 서라벌고입니다. 또한 서라벌고 2030 미래교육의 목표는 미래 지능정보사회를 선도하는 창의적 융합형 인재를 양성입니다.

무엇보다도 올해는 학생과 교사가 중심이 되어 빛나는 서라벌고등학교 2030’이라는 미래 학교 비전을 선포하고 명문 서라벌고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원년으로 삼고자 합니다. 모든 서라벌고의 학생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꾸며 설계하는 학교, 교사와 학생 간 더불어 즐겁게 가르치고 배우는 학교, 미래에 맞서 준비하고 도전하도록 서로 격려하며 함께 웃고 함께 울어 줄 수 있는 행복한 학교 공동체를 이루기 위해 모든 역량을 다하여 노력하겠습니다.

 

5만여 명문 서라벌고 동문여러분, 올해부터 새롭게 시작되는 서라벌고 2030 미래교육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항상 동문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7월 7일

서라벌고등학교 교장 김 은 성




진행순서.png

화살표TOP